Yet To Come (쉽고짧은다장조,초급,계이름악보포함)
방탄소년단 (BTS)  

2022.06.24  
방탄소년단 (BTS) - Yet To Come (쉽고짧은다장조,초급,계이름악보포함) by Lucid Piano
방탄소년단 (BTS) - Yet To Come (쉽고짧은다장조,초급,계이름악보포함) by Lucid Piano
Attachments(2)
Expand
Instruments
Difficulty
Easy
Pages
3
Lyrics
Include
Sheet Type
2staves
Instrumentation
Solo
Chord
Include
Period of use
90 days
$3.00
If you leave a review after purchase, $0.50 mileage is paid!
PDF available

Unlimited access for just $2.10 more

Buy Now
Add to cart
Lucid Piano5

방탄소년단(BTS)의 신곡 *Yet To Come* 초급 과정분들을 위한 쉽고 짧은 버전 다장조 악보입니다. 원곡은 내림라장조(Db)이지만 연주하기 쉽게 다장조(C)로 전조한 후 짧고 쉽게 편곡하였습니다. 

  

이 곡은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고 더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노래로  "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”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입니다.


*왼손 반복되는 단선율 패턴으로 초급 과정이신 분들도 도전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
♪ 악보는 총 2개입니다.

1. 일반 악보 - 손가락번호, 가사, 코드가 표시되어 있는 악보입니다.(계이름X) 

2. 계이름 악보 - 계이름, 손가락번호, 가사, 코드가 모두 표시되어 있는 악보입니다.(계이름O)


[Lucid Piano YouTube]
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ThKafOFuuleX2IYIENK8Ww

루시드 피아노 채널은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피아노를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💕놀러오셔서 구독도 눌러주시면 제작하는데 힘이 많이 될 것 같아요. 항상 기쁨 가득한 하루 되시길 소망합니다.